FAQ | 휘슬러코리아

FAQ

Total 3건
  • Q. [AS관련] 제품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휘슬러는 본사의 철저한 관리와 함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의 구입처에서도 빠르게 A/S 문의가 가능합니다. 제품 및 A/S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휘슬러 공식 A/S 센터 : 080-400-4100

    휘슬러 제품의 구입처는 홈페이지 하단의 매장안내 부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휘슬러 제품의 A/S는 휘슬러 매장과 공식 A/S 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 Q. [AS관련] 무상 서비스 기준은 무엇입니까?

    휘슬러코리아는 소비자권익보호를 위하여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서비스의 유/무상을 분류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Q. [AS관련] 유상 서비스의 경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요금은 해당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정확히 검품 후 A/S 및 교체가 필요한 부품의 가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검색

Made for What Matters
제품 소개
서비스 안내
휘슬러 코리아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등록번호 : 220-81-52076
상호명 : 휘슬러코리아(주) | 대표 : 이경우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7, EK타워 13층
본사문의 : 02-3453-4100 | 제품문의 : 080-400-4100
이메일 : FisslerKorea@fissler.com
개인정보책임관리자 : 이진욱 / 02-3453-4100 /
privacy_kr@fissler.com
Copyright © 2024 휘슬러코리아(주). All rights resereved.
카카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