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사회공헌
오시는길
Mind The Gap
신제품
이벤트
제품소개
스페셜세트
쉐프소개
쿠킹 클래스
쿡 파티
쿠킹 쇼
제품보관 및 손질법
FAQ
온라인 A/S 접수
고객의 소리
Mind The Gap
신제품
이벤트
제품소개
스페셜세트
제품보관 및 손질법
FAQ
온라인 A/S 접수
고객의 소리
제품보관 및 손질법
FAQ
온라인 A/S 접수
고객의 소리
A/S관련
제품관련
기업관련
사이트관련
Q.
A/S관련
제품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A.
휘슬러는 본사의 철저한 관리와 함께 구입처 별로 별도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및 A/S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리점 구입 제품 관련: (국번 없이)1588-4777
- 백화점 구입제품 관련: 해당 백화점 또는 080-400-4100
- 홈쇼핑 구입제품 관련: 해당 홈쇼핑이나 전국 백화점 휘슬러 매장 또는 080-400-4100
- 온라인 구입제품 관련: 해당 온라인몰이나 전국 백화점 휘슬러 매장 또는 080-400-4100
- 해외 구입제품 상담 : 080-400-4100
Q.
A/S관련
무상 서비스 기준은 무엇입니까?
A.
휘슬러는 평생보증제(Lifetime Warranty)를 목표로 고품격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생산 공정 상의 문제로 인한 제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에는 제품을 무상 교환해 드립니다. (단, 소모품 (일정사용 후 교체해야 하는 부품 및 악세서리)의 경우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A/S관련
유상 서비스의 경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서비스 요금은 해당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정확히 검품 후 A/S 및 교체가 필요한 부품의 가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Q.
A/S관련
휘슬러 제품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A.
휘슬러 코리아는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2012년부터 인터넷 쇼핑몰에 직접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휘슬러코리아 상품은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상품들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으며, Lifetime Warranty (평생 품질보증 서비스) 역시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휘슬러코리아
회사소개
사회공헌
오시는길
브랜드 캠페인
Mind The Gap
새로운 소식
신제품
이벤트
제품소개
제품소개
스페셜세트
쿠킹
서비스 안내
제품보관 및 손질법
FAQ
온라인 A/S 접수
고객의 소리